본문 바로가기
여긴 정말 맛집이야

[가평 맛집]삼교리 동치미 막국수

by zzzzuni 2020. 10. 4.

오늘 소개해 드릴 맛집은

삼교리 동치미 막국수

입니다

 

저는 사실 막국수는 보쌈이나 족발 먹을 때 사이드로만

시켜서 먹어봤지 음식점이 따로 있을 거라고 생각을 못했어요..?

되게 멍청이 같지만 막국수집이 있다는 것을 안지는

그리 오래되지 않았답니다😅

 

요기도 블로그를 시작하기 전에 갔다 온 곳이라 

사진이 많이 없다는 점..😭

블로그 하기 전에는 잘 몰랐는데 블로그에 글을 올리려면

생각보다 사진을 열심히 찍어야 한다는 걸 느낍니다...

 

저랑 남자 친구는 가평 청평 쪽으로 자주 놀러 갔는데

그때마다 삼교리 동치미 막국수를 갔어요

그만큼 만족했기 때문이겠죠?ㅎㅎ

 

첫 번째로 간 날

 

저희는 동치미 막국수랑 회막국수 이렇게 두 개 시켜서 나눠 먹었어요

명태회가 들어있답니다

회 막국수에는 회가 정말 충분히 들어있는 것 같아요 ㅎㅎ

하지만 추가도 할 수 있답니다

막국수가 나오면 가게 이름답게 동치미 국물도 넣고 식초, 겨자, 설탕, 양념장을

취향에 맞게 넣어서 드시면 됩니다

맛있게 먹는 방법이라고 적혀 있는데 참고해서 넣으시면 될 것 같아요 

빼놓을 수 없는 수육도 시켜서 먹었답니다

저는 뭐든지 좀 두툼한 걸 좋아하는데 제 기준 두툼하진 않았어요

그래서 막국수랑 먹기는 좋았답니다

 

두 번째로 간 날

저희는 변함없이 시켰답니다..

 

세 번째로 간 날

저희는 또 변함이 없었어요..

항상 저는 회막국수 남자 친구는 동치미 막국수입니다

수육은 필수이고요.

그런데 이 날 먹은 수육은 정말 정말 맛있어서 깜짝 놀랐어요

먹고 또 먹고 싶을 정도로!!

 

위치는 요기랍니다

길 가에 있어서 찾기 쉬워요!

매장은 나름 넓었어요! 주차하기는 아주 편하고요!

 

동치미 막국수는 8000원

회막국수는 10000원

사리 추가는 3000원

명태회 추가는 2000원

수육 小 17000

      中 26000

      大 35000

 

저희가 먹은 것 말고도 육개장 메밀전, 메밀만두도 있었어요

육개장을 좋아하는 저는 갈 때마다 육개장이 탐나지만

그렇다고 막국수를 포기할 수 없었어요

그래서 매번 메뉴가 똑같답니다..

 

전 몰랐는데 체인점이더라고요..?

왜 우리 집 주변에는 없는 건지

 

 

 

점점 갈수록 사진 점점 대충 찍는 것 같죠..?

세 번째 갔을 때는 전 사진조차 안 찍었답니다

다행히 남자 친구가 찍어서 사진이 있네요?ㅎㅎ

점점 음식을 맛있게 찍으려고 하기보다 그냥 왔다는 걸 기억하기 위해

사진을 찍어만 놓는 느낌 흐흐

사진을 잘 안 찍는 나에겐 블로그가 너무 어렵다

하지만 이제는 열심히 찍을게요...

 

 

댓글